Q. 알팔파와 티모시는 무슨 차이인가요?


A. 알팔파는요, 소동물의 가장 대표적인 건초예요.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아미노산, 칼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아직 소화기관이 미숙한 아이들에게 충분히 급여하여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지요. 우리 아이들의 영양과 기호성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빙키알팔파, 준비하셨나요? :)


티모시는요, 5~6개월 이상인 아이들의 가장 중요하고 안전한 주식이에요. 잎이 풍성하고 적당히 단단하여 이갈이에 필수적이고, 최고급의 섬유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에요. 티모시는 헤어볼 예방에도 좋아서 꾸준한 티모시 급여는 장 건강에 가장 이로워요. 빙키의 대표 건초 빙키 티모시로 우리 아이들이 늘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게 해주세요.


Q. 3TIE가 무슨 말이에요?


A. 농장에서 압축하지 않고 3번 묶었다는 뜻으로, 일반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압축 제품과는 다르게, 농장에서 수확 후 압축하지 않고 들여 온 제품이에요. 따라서 가격과 비용이 압축제품과 비교할 수 없이 비싸지요. 압축하지 않고 묶었기 때문에 본연 그대로의 잎과 향 등 기존의 품질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어요. 급여하기에도 더욱 편하고, 농장에서 가져온 신선한 건초를 직접 만나보실 수 있는 빙키의 철학이 깃든 제품이에요.


Q. 호스그레이드 티모시는 무엇이 다른가요?


A. 호스그레이드(Horse Grade)는 티모시에서 가장 높은 등급으로, 말 그대로 경주마에게 주는 최상위 품질의 건초랍니다.


기존에 판매되던 티모시는 단초로만 컷팅 된 제품이었는데요. 'new 호스그레이드 티모시' 제품은 장/단초로 나누어져 있어 길이를 선택할 수도 있어요.

① 500g 단초(1~5cm)

② 500g 장초(7~15cm)

③ 1kg 장초(7~15cm)


호스그레이드란 등급으로 판매중이라도, '진짜' 호스그레이드가 아닐 수 있으니 유사품에 주의하세요!


Q. 건초는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A. 건초는 온도, 습도 등의 환경에 따라 녹도와 향 등 제품 품질에 영향을 많이 받아요. 그래서 보관장소가 매우 중요하답니다. 빙키건초를 급여하실 때는, 급여 후에 잘 밀봉하여 햇빛이 들지 않는 시원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신선도를 유지하는 가장 간단하고 명확한 방법이지요. 보관장소가 적당하다면 1년 이상의 유통기한이 보장돼요.



Q. 아이가 건초의 억센 부분을 먹지 않아요...


A. 어릴 때부터 먹어왔던 부드러운 알팔파로 인해 상대적으로 좀 더 억세고 뻣뻣한 줄기를 잘 먹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성체가 된 아이가 알팔파만 먹을 시, 아이의 건강에 적신호가 생길 수밖에 없어요. 이갈이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빳빳한 줄기를 먹여야 하고, 영양학적으로도 성체에게 맞는 티모시를 주식으로 급여해야 해요. 완전한 성체가 되기 전에 미리 소량의 티모시를 조금씩 섞어서 아이에게 적응시켜주고, 점차 티모시의 양을 늘려보세요.